친구랑 같이 살..고싶지는 않고 같은 건물에 살고싶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4

진짜 딱 보고싶을때만 보고 장보기나 배달같은거 같이 시켜먹으면 좋을거같은데...
가끔 빨래감에서 냄새나는지 그런것도 서로 봐주면 딱이잔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ㄴㄷㄴㄷ 옆집에 살고싶음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ㅁㅈ 좋을것같아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ㄴㄷ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