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같이 살..고싶지는 않고 같은 건물에 살고싶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딱 보고싶을때만 보고 장보기나 배달같은거 같이 시켜먹으면 좋을거같은데...가끔 빨래감에서 냄새나는지 그런것도 서로 봐주면 딱이잔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ㄴㄷㄴㄷ 옆집에 살고싶음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ㅁㅈ 좋을것같아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ㄴㄷ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