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에어컨 7월은 돼서 틀고싶은데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너무 습해서 문 다 닫고 제습기 돌렸더니 선풍기 틀고있어도 좀 덥다...............에어컨 틀말 ㅈㄴ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에어컨만이 살길... 아니면 카페로 피신해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 결국 틀었어 (〃⌒▽⌒〃)ゝ 선풍기 틀고 소파에 앉아있는데도 자꾸 땀 나길래...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ㄴㄷ 너무 습하길래 틀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