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에어컨 7월은 돼서 틀고싶은데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3

오늘 너무 습해서 문 다 닫고 제습기 돌렸더니 선풍기 틀고있어도 좀 덥다...............에어컨 틀말 ㅈㄴ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에어컨만이 살길... 아니면 카페로 피신해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 결국 틀었어 (〃⌒▽⌒〃)ゝ 선풍기 틀고 소파에 앉아있는데도 자꾸 땀 나길래...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19 ㄴㄷ 너무 습하길래 틀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