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히이이바알 바선생 존나 큰거 있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3

14층인데 어케 온거지
잠 다 잤다 개시발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발을씻자 뿌리자 미친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하필 그거 다 써서 없어 ㅠㅠㅠ 지금은 숨은거 같아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숨은거면 금방 나갈거야 걔넨 집에서 못 사는 애들이라.. 아니면 어디 구석에서 죽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