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이력서 넣을 곳도 없고 그냥저냥 다닐라고 지원했는머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이 빡세긴한데 최저거든 수준이 아님 걍 최저............ 사람들도 약간 일 잘하는 일열심히 하는 나에 취해있고이제 일한지 일주일 된 알바한테(나 아님) 빨리 하라고 재촉함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