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이력서 넣을 곳도 없고 그냥저냥 다닐라고 지원했는머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일이 빡세긴한데 최저거든 수준이 아님 걍 최저
............ 사람들도 약간 일 잘하는 일열심히 하는 나에 취해있고
이제 일한지 일주일 된 알바한테(나 아님) 빨리 하라고 재촉함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