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처에 축제 있는지 모르고 차 가져왔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그냥 다이소 가려는 사람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결국 다시 집 가는 중...집 가서 버스 타고 다시 와야겟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