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팔다리등 왁싱했는데 등은 여드름 잘난다길래 음 네 ~ 했는데 연고 3일정도 발라주면 들어갈거라했거든
3일은 무슨 일주일넘게 바르는중인데도 안들어가고
이게 막 뭐가 화농성여드름처럼 나는게아니라
좁쌀보다 작은게 오돌도돌 만져지는데 또 긁으면 뭐가 나오는 ㅈㄴ ;; 불쾌한 뾰루지야
피지라고 해야하나
클렌징밤을 샤워타올로 문대야하나?
등이라 손도 잘 안닿고 ㅠㅠ 이거어케해야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작성시간 26.06.20 나 진짜 10년동안 달고 살았는데 올영에도 파는 파란색통 등드름 미스트 있어 그거 씻고 나서 뿌리고 말린 다음에 약국에서 파티마겔 그거 꼬박꼬박 발라줬더니 박멸함 흉터는 어쩔 수 없는데 나는 애들은 죽일 수 있어 진짜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낫포유 미스트 맞지? 파티마겔 월요일에 당장살게
미스트는 아침저녁으로 뿌려? 아님 저녁에만??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시간 26.06.21 new
씻고나서 뿌리면 돼! 드리고 파티마겔은 밤에 씻교 미스트 뿌린 후에 말리고 여드름 난 곳에다가 바르고 말린 다음에 옷입고 !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땡스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