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외국인들이 암내나고 한국인들은 덜다는지알거같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마토먹으니까 암내존나나난다 사과는 덜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