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외국인들이 암내나고 한국인들은 덜다는지알거같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1

토마토먹으니까 암내존나나난다 사과는 덜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