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지난주에 왔을 때 내가 담주는 이사 갈수도 있다 일요일 확정은 아닌데 이사업체 알아보고 갈거라고 말은 했거든?
근데 지금 전화 와서 집에 가도 되냐고 물어보길래 내일 이사 가는데?? 하니까 앗 괜찮아 괜찮아 다른 집 구하면 돼~ 하면서
그래서 내가 연락 달라고 한건데.. 괜찮아~!
이러면서 인심쓰듯이...? 목소리는 밝은데 느껴지는 그... 그런...꽁기한 느낌이... 왜 이사 일요일로 확정이라고 미리 연락 안 줬냐는...그런...
아니 근데 ㅠ 그러면 본인이 울집에서 이번주에도 자고 갈거얐으면 최소 하루이틀 전에 가도 되냐, 전에 말한 이사는 언제냐 물어봐야하는 거 아냐...?
걍 기차 타고 서울 도착해서 전화를.........?
자고 가는 이유는 대학원 면접이랑 대학교 찾아가는 것 때문에 주말마다 종종 오는데 나한테 물어봤을 때 내가 걍 숙박비 많이 드니까 잠만 자는 거면 울집에서 자고 가라한거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