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쳣는대 나름(걍 나름) 열심히햇다고 생각햇는대!!!! 과락은 면햇는대 평균이 안돼서 떨어졋어 CBT는 너무 잔인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어떻게 바로 결과를 아르켜줄수가잇어 ?

불합격

너무한거갓아 걍 내가 채점하고 결과를 수긍하면 안될가? 진자 너무해 정말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