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잘못이야 이거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3

언니가 나 비행기 티켓 끊어줬는데 (돈은 내가 냈음) 일자 변경 해본다고 하니까 언니가 그거 안된다는거임 그래서 내가 그래? 한번 월요일에 확인해볼게 하니까 계속 안된다는거임 존나 안되든 말든 걍 한번 확인해본다니까 마지막에 니도 존나 똥고집이라고 지랄하는거
아니 난 이해가 안됨 언니 말을 못믿어서도 아니고 안될리가 없다고 될거라고 한것도 아님 걍 월요일에 혹시 모르니까 확인해봐야지 하는 걍 가벼운 마음이라고 얘기를해도 꼽주잖어 말투 싸가지없어서 졸라 이딴거로 싸웠어;,,,, 왜 지랄이지? 지 손해도 아니고 안되면 말고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언니가 예민한거같잔아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눈아가 무조건 된다고 우긴것도 아니고 그냥 확인해보겠다고만 한건데 언니눈아가 좀 예민한거같음..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0 언니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