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앞으로 히트되는 노래,영화,드라마 등등 작품들 무조건 제때 볼거야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

꼭 시기 놓쳐서 몇년뒤에 접하고 땅치고 후회하는데... (심한건 10년전껏도 접함) 이제그냥 뭐 뜨는거 있으면 무조건 바로 접하고 그 시기에 만끽하고 즐길거야 그리고 나중에 추억할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나도ㅠ 공급 많을 때 즐기는 게 최고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