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앞으로 히트되는 노래,영화,드라마 등등 작품들 무조건 제때 볼거야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꼭 시기 놓쳐서 몇년뒤에 접하고 땅치고 후회하는데... (심한건 10년전껏도 접함) 이제그냥 뭐 뜨는거 있으면 무조건 바로 접하고 그 시기에 만끽하고 즐길거야 그리고 나중에 추억할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나도ㅠ 공급 많을 때 즐기는 게 최고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