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실외기에 자꾸 비둘기 와 ;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1

저번에 실외기 밑에 나뭇가지랑 못 같은 거 잔뜩 가져다놔서 다 치웠거든? 근데 또 오잔아 ㅠㅠㅠㅠ 락스도 뿌렸는데 계속 오고... 아까는 매 소리 트니까 도망가긴 햇는데 또 올까봐 무섭잔아 ㄷㄷ 아파트 단지 내에 고양이 밥도 주고 비둘기 밥 주는 사람 있는데 화단에 묵은 쌀 뿌려놨더라고... 관리사무소에도 말해서 방송까지 했는데 그래도 뿌리는 듯 ㅠ 그렇게 밥 주고 싶으면 지 집에 데려다 키웠으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new 울집도 그래서 검은봉다리 달아놨잔아ㅜ 봉다리가 바람에 휘날리니까 안오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