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일지나 투두리스트 노션으로 쓰는 눈아들 있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와 노션 진짜 어렵다
활용만 잘하면 되게 일이 효율적으로 돌아갈 것 같은데
문제는 내가 활용을 못하겠음 유튭 강좌 몇 개를 봤는데도 음? 이게 뭐지? 아직도 모르겠음
디자인, 마케팅, it 쪽은 노션으로 협업도 한다는데
다들 어떻게 하는 거지
똑똑하게 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