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노션 진짜 어렵다
활용만 잘하면 되게 일이 효율적으로 돌아갈 것 같은데
문제는 내가 활용을 못하겠음 유튭 강좌 몇 개를 봤는데도 음? 이게 뭐지? 아직도 모르겠음
디자인, 마케팅, it 쪽은 노션으로 협업도 한다는데
다들 어떻게 하는 거지
똑똑하게 사네………
다음검색
와 노션 진짜 어렵다
활용만 잘하면 되게 일이 효율적으로 돌아갈 것 같은데
문제는 내가 활용을 못하겠음 유튭 강좌 몇 개를 봤는데도 음? 이게 뭐지? 아직도 모르겠음
디자인, 마케팅, it 쪽은 노션으로 협업도 한다는데
다들 어떻게 하는 거지
똑똑하게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