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줌마들 지하철 자리 맡아놓는거 개어이없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2

왜저러는거임 지 앉고 옆자리에 바로 가방 두면서 지 친구한테 일로오라고 하길래 개어이없어서 내 궁뎅이 들이밀었더니 지 지인 온대 ㅋㅋ어쩌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new 으...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new 치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