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줌마들 지하철 자리 맡아놓는거 개어이없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저러는거임 지 앉고 옆자리에 바로 가방 두면서 지 친구한테 일로오라고 하길래 개어이없어서 내 궁뎅이 들이밀었더니 지 지인 온대 ㅋㅋ어쩌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new 으...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new 치우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