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가 쪼잔한가?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친구랑 놀러가는데
내가 블로그 체험단으로
점심 공방 칵테일 저녁
다 잡아서 같이 다니다가
마지막에 설빙가서 빙수 시켰거든
근데 빙수 더치하자고 하는데
…담엔 친구랑 안오고 엄마랑 다녀야겟다 싶어짐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