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가 쪼잔한가?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구랑 놀러가는데내가 블로그 체험단으로점심 공방 칵테일 저녁 다 잡아서 같이 다니다가마지막에 설빙가서 빙수 시켰거든근데 빙수 더치하자고 하는데…담엔 친구랑 안오고 엄마랑 다녀야겟다 싶어짐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