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몸이 너무 안좋아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마지막으로 아팠던게 재작년 코로나걸린게 마지막이었는데 그때 이후로 처음 아프잔아 ㅠ 그때처럼 아플것같은 느낌인데 지금 ㅠ 목에 삶은 달걀 두개 끼워둔 느낌이고 춥고... 좃댓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