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배달기사 신고해본 톱 잇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0

나 어제 전화받자마자 아 ㅆㅂ !!!!! ㅇㅈㄹ하는거 듣고 신고햇는데 이새끼가 내 집주소알고 보복할까봐 ㅈㄴ 두려움 ㅅㅂ 신고한 톱 익으면 어케 해결댓는지 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