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절대 그런 의도로 가는거 아니고 머리하면서 얘기하고 놀러가는 느낌으로 가는건데 매번 돈을 안받거나 딸랑 2만원만 받거나 그래.. 커트면 몰라 심지어 염색임 10만원.. 거기다 클리닉도 서비스로 해줌.. 재료비라도 받았으면 좋겠어서 개인 계좌로 쏘면 돈을 다시 돌려줌 그래서 밥 사고 싶어서 사면 또 됐다고 돈 돌려줌 그래서 미치겠어 언제 한번은 서로 됐다고 돈 주고 받고 그지랄을 5번 넘게 함 ㅅㅂㅋㅋ 돈을 절대 안 받는데 이럴땐 난 어떻게 하면 좋을까 나도 마음 존나 쓰여ㅠㅠㅠㅠㅠㅠㅠㅠ 돈 주면 자꾸 돌려주니까 뭘 사가고 싶은데 먹을 거 말고 뭐 다른거 없을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