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지인 미용실에서 염색하는데 돈을 안 받거든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3

나는 절대 그런 의도로 가는거 아니고 머리하면서 얘기하고 놀러가는 느낌으로 가는건데 매번 돈을 안받거나 딸랑 2만원만 받거나 그래.. 커트면 몰라 심지어 염색임 10만원.. 거기다 클리닉도 서비스로 해줌.. 재료비라도 받았으면 좋겠어서 개인 계좌로 쏘면 돈을 다시 돌려줌 그래서 밥 사고 싶어서 사면 또 됐다고 돈 돌려줌 그래서 미치겠어 언제 한번은 서로 됐다고 돈 주고 받고 그지랄을 5번 넘게 함 ㅅㅂㅋㅋ 돈을 절대 안 받는데 이럴땐 난 어떻게 하면 좋을까 나도 마음 존나 쓰여ㅠㅠㅠㅠㅠㅠㅠㅠ 돈 주면 자꾸 돌려주니까 뭘 사가고 싶은데 먹을 거 말고 뭐 다른거 없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화분이나 인테리어 기깔난거 선물해주는건 ㅇㄸ 아님 그냥 니생각나서샀다고 가벼운가디건같은거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머리를 하는 주기가 짧아? 뿌염같은건가 생일선물을 거하게 챙겨주는 수밖에...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박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