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반년?정도됐거든
첨엔 이정도 아니었는데 ㅠㅠ
내가 지금까지 정보 절반 손해보고 산 느낌 들고 하루 다섯시간씩 하는데 미치것다
그걸 여따물어보면 어뜩해!! 할수도있는데 다른 커뮤는 진짜 이정도 아니거든 한달정도 하고 또 좀 안오다가
한달정도 하고 좀 안오다가 이정도인데 트위터는 눈팅만하는데도 유ㅐㄹ케 오래하게되지 …..
끊어본 눈아 있음 제발 꿀팁좀 ..^.^…
걍 어플 시간제한 잠금을 걸까 ㅋㅋㅋ
다음검색
한지 반년?정도됐거든
첨엔 이정도 아니었는데 ㅠㅠ
내가 지금까지 정보 절반 손해보고 산 느낌 들고 하루 다섯시간씩 하는데 미치것다
그걸 여따물어보면 어뜩해!! 할수도있는데 다른 커뮤는 진짜 이정도 아니거든 한달정도 하고 또 좀 안오다가
한달정도 하고 좀 안오다가 이정도인데 트위터는 눈팅만하는데도 유ㅐㄹ케 오래하게되지 …..
끊어본 눈아 있음 제발 꿀팁좀 ..^.^…
걍 어플 시간제한 잠금을 걸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