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어케끊지 ………………..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2

한지 반년?정도됐거든
첨엔 이정도 아니었는데 ㅠㅠ
내가 지금까지 정보 절반 손해보고 산 느낌 들고 하루 다섯시간씩 하는데 미치것다
그걸 여따물어보면 어뜩해!! 할수도있는데 다른 커뮤는 진짜 이정도 아니거든 한달정도 하고 또 좀 안오다가
한달정도 하고 좀 안오다가 이정도인데 트위터는 눈팅만하는데도 유ㅐㄹ케 오래하게되지 …..
끊어본 눈아 있음 제발 꿀팁좀 ..^.^…
걍 어플 시간제한 잠금을 걸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똑같이 눈팅만 했는데 어느순간 내가 원치 않는 정보들에 끌려다니기를 자처하고잇단 생각이 들고 시간지나면 봤는지안봤는지 다 잊어먹을 그닥 영양가없는 정보들 스크롤링하는 거 시간아깝게 느껴져서 기냥 눈딱감고 삭제햇어!! 안한지 3개월정도됏잔아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방금걍지우고옴ㅋ
    고마워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