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몸에 지방종 생긴 것 같은데 ㅜㅜ... 이거 생겨본 강아지들 있을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했어? 제거했어? 몸 만지는데 갑자기 만져져서 개놀랐어.... 눈물남 어케 이거... 살 빼면 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