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몸에 지방종 생긴 것 같은데 ㅜㅜ... 이거 생겨본 강아지들 있을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어떻게 했어? 제거했어? 몸 만지는데 갑자기 만져져서 개놀랐어.... 눈물남 어케 이거... 살 빼면 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