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동안 옷 안 사다가 한 번에 몰아 사는 시기가 왓다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얼 거지됐어!! 이제 또 몇년간 안 사야지 후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머삿념!! 나도 옷 사야하는 시기가 왔는머 ㅋ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일할 때 입을 추리닝이랑 반팔티 특가하는 걸로 가성비 쇼핑햇시 후훗..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