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 집사여서 24시간동안 에어컨 풀가동중...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안 더운 날은 창문 열고 싶은데
구옥 빌라라서 창문 열면 벌레가 자꾸 어디선가 들어와
다 막아놨는데 쌰갈 어디서 들어오는건지...
그리고 층고 낮아서 집이 건너편에서 보임 ㅅㅂ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