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 집사여서 24시간동안 에어컨 풀가동중...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 더운 날은 창문 열고 싶은데구옥 빌라라서 창문 열면 벌레가 자꾸 어디선가 들어와다 막아놨는데 쌰갈 어디서 들어오는건지...그리고 층고 낮아서 집이 건너편에서 보임 ㅅㅂ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