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는데 탄수화물 먹은거30퍼센트정도 칼로리제거해주는 방법이잇다면 할거야?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2

비싸서 조금 고민중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헐그런방법이잇다고? 근데 칼로리자체의감소보다는 대사를늘리는게 장기적으로 유리하댓는데,, 잇다면해볼듯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밥한번먹을때 삼천원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