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고싶다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함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1

난 한 길어도 4 50대쯤 죽고싶은데...
그 이상 살면 노후 걱정 해야하고 미래 계속 걱정 해야하는데
4 50대명 대충 살아도 곧 죽으니까 걱정 없거든
추하게 돈 걱정하면서 늙어 죽기 싫어
자가 마련 이런 것도 오래 사니까 갖고싶은거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나도 걍 올해까지만살고십음,, 귿데 이런생각하면서존나장수하고잇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