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햇반 샀는데 안에 상한거 하나 들어있었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1

다른 햇반은 다 뜯어볼 수 없어서 뜯어보진 않음
근데 밥 여니까 한 부분이 노란거야 냄새 맡으니까
그 시큼한 음쓰 냄새 났음..ㅋㅋㅋㅋㅅㅂ
문의하니까 새로 주고 이건 수거한다는데
이게 어케 상하지 어케 들어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윽 ㅁㅊ 어케 상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