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햇반은 다 뜯어볼 수 없어서 뜯어보진 않음
근데 밥 여니까 한 부분이 노란거야 냄새 맡으니까
그 시큼한 음쓰 냄새 났음..ㅋㅋㅋㅋㅅㅂ
문의하니까 새로 주고 이건 수거한다는데
이게 어케 상하지 어케 들어있지...
다음검색
다른 햇반은 다 뜯어볼 수 없어서 뜯어보진 않음
근데 밥 여니까 한 부분이 노란거야 냄새 맡으니까
그 시큼한 음쓰 냄새 났음..ㅋㅋㅋㅋㅅㅂ
문의하니까 새로 주고 이건 수거한다는데
이게 어케 상하지 어케 들어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