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맞아보고싶은데 효과가 식욕억제라고 하니 왠지 그냥 참으면 돈굳는거같은 느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5

하지만 그걸 못참았기에 고도비만의 지경까지 왔다...
하지만 너무 비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제목 대공감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그랬거든? 진짜 달라...............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헉 눈아 맞아봤어..? 혹시 몇회 맞았는지 물어봐도 될까ㅜㅜ
  • 답댓글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이번달 초에 시작해서 이제 하나 남음.. 3펜째야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0 new 아아 4회분이구나 고맙잔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