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들아 음쓰 어떻게 보관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음쓰용 미니 냉장기 같은거? 진심 구세주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그런것도 있구나 따냥고!!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생분해싱크대거름망 부엌 한켠에 걸어놓고 음쓰나오는 음식 먹을때마다 씀
    무조건 먹은 직후나 아무리 늦어도 담날 아침에는 버림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나도 그거 쓰는디!! 눈아 그럼 음쓰 종량제봉투가 아니고 그냥 버릴 수 있는 시스템이야??
  • 답댓글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엉 걍 내려가면 버릴수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