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 없는 거 같은 애들 있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5

나잔아….ㅜㅜ 나이들어서 이 직업을 평생 할 수 있을 거 같지도 않고 쫌쫌따리 모아서 노후를 걱정없이 살 수 있을 거 같지도 않아ㅜㅜ 어케해야하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도저히 답이 안나와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ㅈㅇ......ㅠ
  •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락사라도 도입됐으면 좋겠어... 너무 암담해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ㄴㅈㅇ 진짜 난 3년안에 내 직업 끝날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