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미나이한테 고민상담하는데 뭔가 뚝뚝 끊겨서 더 현타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2

뭔가 영양가없고 별로 도움 안되는 답변만 오니까 얘를 이해시키려고 내 상황을 구구절절 더 설명하는데 거기서 현타 겁나 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제미나이 진짜 말 못알아들음 그래서 돈주고쓰다가 해지함 답답해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12:18 new 한국말 ㅈㄴ 잘하는 미국인이라고 생각하고 말해야하더라 절대 중간에 주어와 목적어를 생략해선 안됨 미국문학 읽을때처럼 괄호 넣어가며 구구절절 정확하게 설명해야 알아듣더라 ㅅㅂ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