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미나이한테 고민상담하는데 뭔가 뚝뚝 끊겨서 더 현타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영양가없고 별로 도움 안되는 답변만 오니까 얘를 이해시키려고 내 상황을 구구절절 더 설명하는데 거기서 현타 겁나 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2 new 제미나이 진짜 말 못알아들음 그래서 돈주고쓰다가 해지함 답답해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12:18 new 한국말 ㅈㄴ 잘하는 미국인이라고 생각하고 말해야하더라 절대 중간에 주어와 목적어를 생략해선 안됨 미국문학 읽을때처럼 괄호 넣어가며 구구절절 정확하게 설명해야 알아듣더라 ㅅㅂ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