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게 젤 좋은 피로회복 방법이라는건 아는데
지금 자면 막 네시간씩 자버리고 밤에 잠이 안올거같아서 ..
뒤척이다 세시에 잠들어서 일곱시에 일어났는데 눈도 건조하고 두뇌도 회복이 하나도 안된느낌 ㅠㅠㅠ
수액같은거 맞으면 좀 낫나?
다음검색
잠자는게 젤 좋은 피로회복 방법이라는건 아는데
지금 자면 막 네시간씩 자버리고 밤에 잠이 안올거같아서 ..
뒤척이다 세시에 잠들어서 일곱시에 일어났는데 눈도 건조하고 두뇌도 회복이 하나도 안된느낌 ㅠㅠㅠ
수액같은거 맞으면 좀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