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못잤을때 할수있는거 뭐가있을까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1

잠자는게 젤 좋은 피로회복 방법이라는건 아는데
지금 자면 막 네시간씩 자버리고 밤에 잠이 안올거같아서 ..
뒤척이다 세시에 잠들어서 일곱시에 일어났는데 눈도 건조하고 두뇌도 회복이 하나도 안된느낌 ㅠㅠㅠ
수액같은거 맞으면 좀 낫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3 new 비타민 섭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