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ㄴ 요즘디자이너브랜드 완전거품이야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정가가 구마넌인 반팔티가 말이되냐고 ㅡㅡ 이름잇는곳도아닌데 ㄹㅇ 부르는게값인가봄 비싸야 브랜드가치가 올라간다고? 그럼 가치를증명해보던가 참내 컷아웃들어간거나 단추나 레이어드처럼 독특한구조도 아니고 걍 프린트한거면서 대체뭐가,, 희소성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