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ㅅㅂ 된다 인된다 한다 안한다 겨우 이런말 하기도 힘들어서 씹는거임?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저런인간들 개많아 씹거나 연락안되는 사람 먼저 연락오는 인간중에도 ㅈㄴ많음 진짜 멍청한거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