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재 병원 가서 지방종 샹겼다는 말을 들었는데.... 간식 끙ㅎ는다고 얘기했거든... 삐진 걸까... 단식투쟁일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방금 집에 와서 한 알씩 먹여주니까 한 그릇 뚝딱했어 그냥 어리광 피우고 싶었나 봐 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먹으니까 입맛 도는지 그릇에 달려들더라고•••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시간 26.06.23 new
휴 다행이잔아!!!
-
작성자익 명 작성시간 26.06.23 new
ㅜㅜ 애기야 왜 안먹어!!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어리광피우는거였나봐 ㅋㅋㅋㅋㅋㅋㅋ 먹여주니까 싹싹 비움....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시간 26.06.23 new
아놔 진짜 애기잔아ㅋㅋㅋㅋㅌ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