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학기개망햇다 스불ㅋㅋ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에이쁠이하나밖애안나온데다 b까지잇어 아... ㅅㅂㅋㅋ 아 미친 난 토익도안할건데 성적까지 족창나면 진심어카지 아 미친에바임 아니 아니 아이제4학년인데 이번해까지버텨야하는데 성적이돌앗나 점점내려감 와 어떡해 일단엄마가성적물어보면아직안나온척해야지 아 ㅆㅂ 술땡김 아진짜 아 이럴때가아닌데 자꾸딴짓만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