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면접 너무 싫어.... 차라리 시험 봤으면 좋겠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면접은 학습하고 훈련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ㅜ 별 쓰잘데기 없고 영양가없는 질문도 많이 받는데 차라리 시험쳤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말이ㅠ 솔직히 면접이니까 화장도 하고 갖춰입고 먼길 나서는 자체도 진짜 ㅈㄴ노동이잔아 하루 걍 허비하는거임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시간뺏기고 기 다빨리고...ㅜ 들어가고싶은 기업 있어도 면접이 걸려서 쉽게 지원도 못하잔아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