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아들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을때 확 가라앉히는 방법 있어?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ex) 무지성 진상 민원인, 자기가 하겠다고 해서 뒀더니 마감일에 자기 못했는데 어떡하냐 + 근데 자긴 해야할일이 많으니 나보고 해달라하는 직장동료
등등 ..
두번째는 나도 바쁘다고 안해주긴했는데(한번 해주면 계속 해달라할거같아서) 예정에도 없는 늦퇴함 ;;
글고 정없다고 뒤에서 나 존나!!!!!! 까고다님

회사에선 잠깐 나가서 말랑이 만지던지 아로마오일 목뒤에 한두방울 바르고 하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데
퇴근해도 저 스트레스 잔상?이 계속 따라오네
진심 어카지
명상ㅇ이나 요가를해봐야하나
아진심내가저거때문에잠을못자고있다는게너무빡쳐마음이진정이안됨
진심 퇴사하고싶고 사무실 다른 분들 성향은 보통
넹? 제가왜요? ㅋㅋ 이런스타일이셔서 위에 언급한 동료가 나를 타깃으로 잡은거같음
근데 만만해보였다는거에도 화가 나 ㅠ
이렇게 깊생하면안되는데
닌자하이야닌자하이야
닌자가나타나모두를죽였다
닌자하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