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기있는 치킨이랑 안친한가봐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5.10.03|조회수6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올이랑 자메이카 먹었는데 걍 그저 그랬고 고추바사삭도 내입엔 별로 교촌도 그닥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5.10.03 옛날통닭 좋라해???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ㅇㅇ 그리고 훈제치킨같은거 기름쫙빼서 구운거 답댓글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5.10.03 ㅁㅈㅁㅈ나도 그런거 좋아해 (〃⌒▽⌒〃)ゝ 유핼하는거 먹어보면 입에 안맞더라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5.10.03 쯔란윙봉 먹어봤어?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안먹어봤어 향신료를 별로 안좋아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