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기있는 치킨이랑 안친한가봐

작성자익 명|작성시간25.10.03|조회수66 목록 댓글 7

황올이랑 자메이카 먹었는데 걍 그저 그랬고 고추바사삭도 내입엔 별로 교촌도 그닥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5.10.03 옛날통닭 좋라해???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ㅇㅇ 그리고 훈제치킨같은거 기름쫙빼서 구운거
  • 답댓글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5.10.03 ㅁㅈㅁㅈ나도 그런거 좋아해 (〃⌒▽⌒〃)ゝ 유핼하는거 먹어보면 입에 안맞더라
  • 작성자익 명 | 작성시간 25.10.03 쯔란윙봉 먹어봤어?
  • 답댓글 작성자익 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안먹어봤어 향신료를 별로 안좋아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