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딩대 눈아들 시험지에 교수님 성함 쓰는 칸 쓰냐잔아

작성자틴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4

친구들은 대부분 걍 비워둔다고 하던데 난 항상 교수님 성함 외워서 써서 냈거든..?? 눈아들은 어떻게 해
글고... 걍 교수님 성함 석자만 쓰념? 아님 ㅇㅇㅇ교수님 이렇게 쓰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랑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딩대 아닌머 나는 ㅇㅇㅇ 교수님 썼었어
  • 답댓글 작성자틴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눈아 고맙잔아!!! 어제 셤쳣는머 칸이 부족해서 걍 교수님 성함 석자만 썼는머,, 방금 갑자기 아 ㅇㅇㅇ교수님이라고 쓸걸,, 후회가 돼서( ◠‿ o̴̶̷̥᷅ )
  • 작성자가원 | 작성시간 26.06.19 나는 한참전 졸업생이긴한데 성함만 썼잔아 괜찬아 칸이 작다는건 이름만 쓰라는 거고 그거 보고 버릇없다 생각할 교수님은 없으실거잔아~~~~ 별생각 없으실거임
  • 답댓글 작성자틴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눈아 고마워!!!!!!(〃⌒▽⌒〃)ゝ 다행이잔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