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랑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딩대 아닌머 나는 ㅇㅇㅇ 교수님 썼었어
-
답댓글 작성자틴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눈아 고맙잔아!!! 어제 셤쳣는머 칸이 부족해서 걍 교수님 성함 석자만 썼는머,, 방금 갑자기 아 ㅇㅇㅇ교수님이라고 쓸걸,, 후회가 돼서( ◠‿ o̴̶̷̥᷅ )
-
작성자가원 작성시간 26.06.19 나는 한참전 졸업생이긴한데 성함만 썼잔아 괜찬아 칸이 작다는건 이름만 쓰라는 거고 그거 보고 버릇없다 생각할 교수님은 없으실거잔아~~~~ 별생각 없으실거임
-
답댓글 작성자틴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눈아 고마워!!!!!!(〃⌒▽⌒〃)ゝ 다행이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