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핸드폰 뜨거운데 찬물로 박박씻고싶다 작성자팅쿨|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러면 고장나겟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득 | 작성시간 26.06.19 후우…후우….시원해져라…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발열땜에 개빡쳐 얼음물 입수시키고십어 작성자포메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손도 같이 뜨끈뜨끈 최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