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아 핸드폰 뜨거운데 찬물로 박박씻고싶다

작성자팅쿨|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3

그러면 고장나겟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득 | 작성시간 26.06.19 후우…후우….시원해져라…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발열땜에 개빡쳐 얼음물 입수시키고십어
  • 작성자포메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손도 같이 뜨끈뜨끈 최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