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2주 산 나...칭찬해ㅜ 작성자셋시푸들푸들|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216이였나?개 고점에 샀어서 쫄렸는데지금 280가까이라 진짜 요새 행복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9 대박 잘삿네 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시오 답댓글 작성자셋시푸들푸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베라 사줄게 기다료봐 작성자페이커 | 작성시간 26.06.19 캬~~~ 멋쟁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