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하이닉스 2주 산 나...칭찬해ㅜ

작성자셋시푸들푸들|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3

아...216이였나?개 고점에 샀어서 쫄렸는데
지금 280가까이라 진짜 요새 행복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9 대박 잘삿네 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셋시푸들푸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베라 사줄게 기다료봐
  • 작성자페이커 | 작성시간 26.06.19 캬~~~ 멋쟁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