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2찍들은 부자연예인 1찍에대해 어떻게생각할까

작성자치후아후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4

2찍들은 1찍이 돈없고 배급받고싶어서 일하기싫어서 좌파지지한다고 생각하잖아 근데
아이유나 페이커같은 부자 1찍에대해 어떻게 인식할까 고민해봣는데

2찍시선으로는
좌파가 문화예술인 세금 덜내게해서, 혜택줘서, 아무튼 뭔가 돈 더 잘벌리고 물질적 이득 있어서 지지한다고 생각할거라는 결론을내리고
ㅈㄴ어이없어졋다 진짜그럴것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9 그닉가 최근에도 연예인이나 진짜 유명인/대형유튜버 이런 사람들은 다 가만히 있는데 죄다 애매~한 애들만 다 튀어나오는게 개웃김 응 1찍 라인업 유재석 페이커 아이유 박보영 이동욱 등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치후아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찍들은 진짜 위화감을못느끼나 라인업을보고도? 진짜이상해
    근데진짜 저 연예인들 다 좌파정권에서 활동할때 금전적 이득 잇어서 지지하는거라고 생각할것같아서 속터짐
    걔네머릿속엔 돈밖에없으니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9 치후아후아 아니면 걍 눈막귀막 저 사람들 다 조선족임 이럴듰 ㅋㅋ 전에 봤는데 진지하게 사진 올려놓고 날개뼈가 이렇게 생겼으면 순혈 한국인이고 이렇게 생겼으면 중국인이다 이러면서 시상식 드레스 입은 사진 보고 토론하더라
  • 답댓글 작성자치후아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보영 그닉가..
    아니 인구의 절반이상이 투표해서 당선된 당인데 한국인 절반이상을 강제로 중국인만들려고하는게 웄김ㅋㅋ진짜 인생에서 상종하기도싫어 안엮였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