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돌아다니다 드디어 집 옴 작성자유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피곤하다... 샤워하고 콜라 마시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0 하루종일 나 놔두고 뭐햇어뭐햣냐고! 답댓글 작성자유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이소 갔다가(결국 못 삼 ㄱ-) 할머니댁 갔다가 가챠 돌리러갔다가(내가 원하는거 품절..) 다른 다이소 갔다가(이때도 못 삼 ㅅㅂ!) 집 왔어.......한 50년은 늙은거같아 답댓글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0 유랑 ㅁㅊ 완전 투어햇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