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하루종일 돌아다니다 드디어 집 옴

작성자유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3

개피곤하다... 샤워하고 콜라 마시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0 하루종일 나 놔두고 뭐햇어
    뭐햣냐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이소 갔다가(결국 못 삼 ㄱ-) 할머니댁 갔다가 가챠 돌리러갔다가(내가 원하는거 품절..) 다른 다이소 갔다가(이때도 못 삼 ㅅㅂ!) 집 왔어.......한 50년은 늙은거같아
  • 답댓글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0 유랑 ㅁㅊ 완전 투어햇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