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개.처더움

작성자제시|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랑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샤워 하고 나왔는데 밥 먹고 나니까 더워서 또 샤워함
  • 답댓글 작성자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했어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오늘 외출하고 오자마자 바로 샤워 조짐 습도 때문인지 진짜 미쳣어
  • 답댓글 작성자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도 덜습해지면 좋겟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