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듀오링고 하고 있는 눈아 있념... 무료이긴 한데

작성자살아가는 만큼만 기대어 가자 너와|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11

학습 한 페이지(?) 넘길 때마다 뭐가 소모되는데 이게 없으면 학습을 못하네 ( ・ᴗ・̥̥̥ ) 재밌긴 한데...
무료로도 할 수 있대서 설치해 본 건데 아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아가는 만큼만 기대어 가자 너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듀오링고는 한 시간마다 에너지 1이 차는 것 같잔아!! 광고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는 줄 알았네...
  • 작성자오시온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하루에 많이안해서 그냥 그러려니하는데 눈아는 많이하나보군아
  • 답댓글 작성자살아가는 만큼만 기대어 가자 너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잔아 (〃⌒▽⌒〃)ゝ 내가 너무 성급했어서 기다렸다가 방금도 달리고 왔잔아
  • 작성자수아(SUA)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료 너무 답답해서 난 걍 결제해서 쓰잔아
  • 답댓글 작성자살아가는 만큼만 기대어 가자 너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며칠만 좀 더 해보고 나도 결제로 넘어가 볼게 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