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택배 반품하려고 했는데 엄마가 택 떼고 봉투도 버렸어!!! 작성자리더|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휴.. 걍 입어야지 아흐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랑 | 작성시간 26.06.22 new 않되 작성자제시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치후아후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당근하자 작성자뽀득 | 작성시간 26.06.22 new 엄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