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이후로난이렇게살아... 더는기타한번도들지못하고... 작성자제시|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니니즈 하마쉑이 기타치는 이모티콘 쓰려했는데... 이제 본문에 못쓰지... 맞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런 방법이 답댓글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시 밥오! 답댓글 작성자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생겻어 본문 봐줘 답댓글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시 내 덕분인 줄 알아! 답댓글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2 new 보영 이제 저기서 하나라도 않없어지게 새로운임티 쓰면안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