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주50시간 근무를 한 지 어언 한 달이 흘럿군.

작성자교보|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4

난 일하는 거 좃아해서 할만한데 일하는 거 싫어하는 사람이 하면 정신병 올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쳣어! 교보한테 돈 많이 주세요 사장님
  • 답댓글 작성자교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훗훗 일 땜에 지난달에 독서량 바닥쳣다가 이번달에는 벌써 1000페이지를 향해 달려가고 잇잔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23 new 교보 허걱 교보눈아 진짜 멋있잔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리더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