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0시간 근무를 한 지 어언 한 달이 흘럿군. 작성자교보|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일하는 거 좃아해서 할만한데 일하는 거 싫어하는 사람이 하면 정신병 올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쳣어! 교보한테 돈 많이 주세요 사장님 답댓글 작성자교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훗훗 일 땜에 지난달에 독서량 바닥쳣다가 이번달에는 벌써 1000페이지를 향해 달려가고 잇잔아 답댓글 작성자은방울꽃 | 작성시간 26.06.23 new 교보 허걱 교보눈아 진짜 멋있잔아! 작성자리더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