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서 병원 왓어…. 작성자뽀득|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뭐야 김뽀득 갠찬아?? 답댓글 작성자뽀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개똥끼니까..극복할 수 잇어.. 작성자사슴 | 작성시간 26.06.23 new 뽀득이 약 먹고 코 자자.. 답댓글 작성자뽀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우웅…잠들때까지 옆에 잇어야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