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쿸 유튭보는데 하 .. ㅈㄴ 공감되는 댓이잇네 작성자Wonbin|작성시간25.09.11|조회수1,5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로나 이후로 ㄹㅇ 20키로 넘게쪄서 안빠지고 잇는데살찌니까 느낀점이 이 댓글이랑 너무 똑같아내가 불편한 것도 큰데(살쪄서 허벅지 안쪽 붙는 느낌땜에 걸음걸이가 이상해지거나.. 등등)폰팔이 사이비가 ㅈㄴ 달라붙음 원래 이렇게까지 안붙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Wonb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9.11 짇짜 ㅈㄴ 별애별애들 다 붙어서 현타와서 다이어트할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