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의 교환일기(닉)

지방쿸 유튭보는데 하 .. ㅈㄴ 공감되는 댓이잇네

작성자Wonbin|작성시간25.09.11|조회수1,525 목록 댓글 2

코로나 이후로 ㄹㅇ 20키로 넘게쪄서 안빠지고 잇는데
살찌니까 느낀점이 이 댓글이랑 너무 똑같아
내가 불편한 것도 큰데(살쪄서 허벅지 안쪽 붙는 느낌땜에 걸음걸이가 이상해지거나.. 등등)
폰팔이 사이비가 ㅈㄴ 달라붙음 원래 이렇게까지 안붙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Wonb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9.11 짇짜 ㅈㄴ 별애별애들 다 붙어서 현타와서 다이어트할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