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하자! 음악판!

슬램에 관한 짧은얘기....

작성자lethe666|작성시간02.10.24|조회수135 목록 댓글 0
주신프로덕션 기획실잘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국내 라이브 무대에서 슬램이라는 것이 행하여 졌었다..언제 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고....
내가 생각하는 슬램이라는 것은 다소 과격한 바디랭귀지 로써 즐기는거라 생각한다..
처음에 나 또한 슬램을 몰랐을 당시에는 많은 불쾌감을 느꼈던적이 있다..
하지만 음악에 몸을 맡끼면서 역동적인 자세를 한번 취해 보라고 말해주고 싶다..
슬램이라는 것은 서로 어울리는 거지 남을 해하려고 하는 행동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소 거칠기는 하나 그 재미의 묘미를 안다면은 그 만의 규율을 따르게 될거라 생각한다..
난 예전에 이태원 해비메탈이라는 외국인 전용 클럽에 자주 드나들곤했었다..
수많은 외국인들과 또 국내 언더 뮤지션들...그리고 거친음악들..
항상 스테이지에서는 슬램이 이루어졌고, 언어나 피부는 달라도 슬램으로인해 서로 많이 친해질수가 있었다..
그것은 서로의 에티켓으로 인해 이루어 진거라 생각한다 슬램이라는 것은 다소 거칠기는하나 약한사람은 절대적으로 보호해 주어야한다 그리고 강정적으로 남에게 태그를 걸어서도 안되고..
그런데 지금의 슬램이라는 것이 어느정도 라이브 장에서 행하여지면서 오히려 불쾌한모습으로 인식된 이유는무엇일까??
그것은 그냥 외국얘들이 하니깐 뽀대삼아 나도 해봐야지... 슬램이란 막 혼자서 남이야 불쾌하건말건 발광하고 지랄하면 되는거지 하면서 잘못생각하고 있는것 때문이라 생각한다.

슬램을 잘못인식하고있는 사람들에게 슬램의 룰을 몇가지 말하고싶다


1.약한사람을 보호해라.. 약한사람이 슬램죤에 들어왔을때 슬램죤을 벗어나도록 옆으로 살짝 밀면서 슬램죤 이탈을 유도한다

2.등뒤에서 태그를 걸지마라.. 등뒤에서 밀치면은 뒤에따라오던 사람과 연속 추돌을하게되고 부상자도 생기게된다.

3.흐름을 지켜라.. 일정한 공간을 유지하면서 서로를 배려해야지 만 안전한 슬램을 즐길수가있다.

4.슬램은 힘으로 하느것이아니다.. 룰을깨고 지신의 힘을 과시하려고 한다면은 그사람은 당연이 퇴장을 당하고 여러사람의 표적이된다.

5.자신의 부주의를 인정해라.. 자신의 실수로 다른 슬래머가 넘어졌을시에는 그에게 손을 내밀어서 일으켜주어야한다..

6.객기를 부리지마라.. 슬램을 할지도 모르면서 뛰어들어서 흐름을 깨면 않된다.. 자신이 큰부상을 당할 우려도 생각해라.

앞으로 슬램이린게 어떤건지 알고 행하여 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리고 스램에대해 안조은 선입견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없었으면하는 바램이다..

그리고 온라인 컴터 앞에서가 아닌 직접 공연장에서 음악을 몇배 즐기수있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